public class Main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ystem.out.println("Hello World!");
}
}
자바를 처음배우는 사람들이 대부분 거쳐가는 관문.
처음에 자바 설치 전 찍먹으로 알아보려고, 이클립스가 아닌 메모장으로 작성했다가
멘붕에 빠졌던 경험이 있다.
거기에다, 중간에 ln을 in으로 착각하는 것까지…(소문자 l을 대문자 I로봄)
그리고 Main 클래스여야 백준이 채점할 수 있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아서, 뭐가 틀렸는지 몰라 계속 꼬라박다가 계속 틀려서 멘붕. 글을 쓰려면, 10문제 이상 풀어야해서 물어볼 수 조차 없었다. ㅜㅜ
결국 구글링을 통해 같은 질문을 한 사람을 찾아서 해결. 나름 다사다난한 첫 시작이었다.
Tip : sysout 입력 후 컨트롤+쉬프트 입력하면 자동으로 System.out.println(); 형식이 완성됩니다.
'백준 문제풀이 > 입출력과 사칙연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008. A/B (0) | 2022.08.28 |
|---|---|
| 10998. AxB (0) | 2022.08.28 |
| 1001. A-B (0) | 2022.08.28 |
| 1000. A+B (0) | 2022.08.28 |
| 10718. We love kriii (0) | 2022.08.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