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일찍 자고 잘 쉬었음에도, 오늘도 이상하게 축축 쳐졌습니다...낮잠을 많이 잤는데도, 지금 졸려서 일기쓰고 잘 예정입니다. ㅜㅜ
오늘은 풀 스퍼트로 달리려했는데, 아쉽게 그러지 못했습니다. 알고리즘 문제 1개만 풀고, 태블릿에 공부할 자료 넣어두고 테스트해보고, 그정도 했네요.
자고 일어난 직후에도, 피로가 가시지 않아 그냥 운동을 빨리 갔다왔습니다.
아무래도 지금은, 공부보다 운동이 필요한 시기같네요. 평일에는 공부할 생각말고 운동을 열심히 해야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출퇴근 시간에만 태블릿으로 공부하구요.
그래야, 주말에 풀스퍼트가 가능할 것 같네요.
'자유주제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4.07.14 오늘의 일기. (0) | 2024.07.14 |
|---|---|
| 24.07.13 오늘의 일기. (0) | 2024.07.13 |
| 24.07.06 오늘의 일기. (0) | 2024.07.06 |
| 6.29~6.30 주말의 일기 (1) | 2024.06.30 |
| 24.06.23 오늘의 일기. (0) | 2024.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