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은, 별로 좋지 않게 보냈습니다.
금요일 저녁부터 많이 놀았고, 토요일은 공부를 손놨습니다.
그러다보니, 피로가 누적되어서 일요일도 제대로 뭐 하지 못하고,
알고리즘 문제 하나 푸는것에 그쳤습니다.
하지만, 놀다보니 노는 것도 좀 피곤하기도 했고,
어떻게보면 어느정도 익숙해져서, 놀 여유라도 생긴거 같습니다.
진짜 힘들떄는 누워서 멍떄리고 쉬기 바빴거든요.
토요일에는 비가 와서 자전거를 못탔고,
오늘은 많이 탔습니다. 잡 생각이 많아 가다보니 많이 타게 되어서,
올때 조금 힘들었네요.
7월에는 쉬는날이 없어서 걱정입니다.
개인적인 볼일을 봐야할게 있어, 하루정도 휴가낼 예정입니다.
회사 업무 중 마음에 걸리는 것이 있어서,
막상 공부만 안했지 제대로 쉬지도 않은 것 같아
아쉽습니다.
'자유주제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4.07.07 오늘의 일기. (0) | 2024.07.07 |
|---|---|
| 24.07.06 오늘의 일기. (0) | 2024.07.06 |
| 24.06.23 오늘의 일기. (0) | 2024.06.23 |
| 24.06.22 오늘의 일기 (0) | 2024.06.22 |
| 24.06.15~16 주말의 일기. (0) | 2024.06.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