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는 나름 쾌적하게 보냈습니다. 간만에 휴식다운 휴식을 취했네요.
2일 통틀어서 알고리즘 7문제를 풀었습니다. 곧 백준 골드2 찍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매일 자전거도 탔고, cs 공부는 11월부터 다시 제대로 하기로 했습니다.
요즘 프로젝트 말이라, 업무적으로 좀 바쁘다보니, 손에 잘 안잡히네요. ㅜㅜ
어제 늦게자고 오늘 일찍일어났는데, 낮잠은 정작 1시간밖에 못 자서인지 오후 내내 피로감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자전거도 일찍 탔는데, 내일 업무를 위해서라도 그냥 일찍 자야겠어요.
'자유주제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4.10.27~28 주말의 일기. (0) | 2024.10.28 |
|---|---|
| 24.10.19~20 주말의 일기. (0) | 2024.10.20 |
| 24.10.09 한글날의 일기. (4) | 2024.10.09 |
| 24.10.05~06 주말의 일기. (3) | 2024.10.06 |
| 24.10.01 오늘의 일기. (0) | 2024.1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