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중인 곳에서 휴일이 유동적이라, 앞으로는 주말이 아닌 휴일에 일기를 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잠이 많이와서, 늦잠을 자고도 낮잠을 많이 잤습니다.
이전에 실패했던 백준문제 추가로 풀었고,
자전거를 타려고 나갔더니...눈이 너무많이와서, 안장이 눈에 쌓여있거나, 눈이 녹아 젖어있더군요.
그래서 그냥 산책만 하고 나왔습니다.
내일부터 일이 좀 바쁠 예정이라 걱정이네요.
'자유주제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4.12.08~09 주말의 일기 (0) | 2024.12.09 |
|---|---|
| 24.12.03 오늘의 일기 (0) | 2024.12.03 |
| 오랜만의 일기. (0) | 2024.11.24 |
| 24.11.01 ~ 24.11.05 휴가 일기. (0) | 2024.11.05 |
| 24.10.27~28 주말의 일기. (0) | 2024.1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