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래 8일 토요일은 휴무일이 아니었지만, 일정조정으로 휴무일로 변경되어 2일 연속 쉬게 되었습니다.
이틀 연속으로 아침부터 목이 막혀서 목감기 기운이 좀 느껴졌습니다. 이전에 세일로 사둔 핫초코도 많이 먹었고,
생강청도 먹고 물도 평소보다 신경써서 먹었습니다.
알고리즘은 백준 단계별 풀이에 있는 dp문제 심화를 보고있습니다. 골드3 이상 문제부터는 좀 버거움이 느껴지네요...
오늘은 좀 나았는데, 어제는 엄청 헤맸습니다. ㅜㅜ
몸도 좋지 않았고, 자전거를 타기에도 너무 추워 운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러다가 운동 자체를 안하게될것같아, 대체운동으로 무엇을 할지 고민중에 있습니다.
오전에는 좀 놀았고, 저녁시간대에 운동을 안나가서 시간이 많이 비었는데도, 아쉽게 추가적인 공부를 하지 못했네요.
현재 관성으로 잡힌것들은
휴일에 청소, 블로그포스팅 (이것도 가끔 밀리긴함), 알고리즘 문제풀기, 운동하기(현재 기후사정으로 미뤄짐)
cs책읽기가 잘 안잡히고 있습니다. 출퇴근 시간이 너무 길어서, 피곤에 쩔어 자는시간이 많기도 하고요.
드문드문 보다보니, 이전 내용이 잘 생각안날때도 있고, 지금 이래저래 계획했던것보다 루틴이 잡히지 않아서 고민이네요.
'자유주제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4.12.18~19 휴일의 일기. (0) | 2024.12.19 |
|---|---|
| 24.12.11~12 휴일의 일기. (0) | 2024.12.14 |
| 24.12.03 오늘의 일기 (0) | 2024.12.03 |
| 24.11.27 오늘의 일기 (0) | 2024.11.27 |
| 오랜만의 일기. (0) | 2024.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