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그러하듯, 불금부터 토요일까진 정신없이 쉬었습니다. 생산적인거라곤, 방청소 하나한거 같네요.
평일에 밀렸던 설거지나 분리수거 등등...
일요일 오후까지도 정신을 못차렸습니다. 화장실 청소까지는 했는데, 그후에도 휘청휘청.
일단, 팀원과 약속했던것들을 시행했습니다.
깃허브 가입하기, 카카오 오븐 가입하고 와이어프레임 사용해보기 등등.
알고리즘 공부. 재귀함수를 이용한 별찍기를 복습했습니다...만, 생각보다 잘 되지않아,
결국 다시 해설을 보는 것을 반복했습니다. 그래도 저번보다는 매끄럽게 이해할 수 있었어요.
유사한 문제를 풀고 이해하기 위해, 별찍기 문제를 하나 더 볼 생각입니다. 이걸 매끄럽게 풀 수 있다면,
다음 문제로 넘어갈 수 있겠죠. 몇주째 재귀를 붙들고 있는건지...갈길이 먼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