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늦잠의 여파로 힘들었던게 첫번째,
생각보다 수업난이도가 높았던게 두번째.
댓글 작성을 했는데, 이게 글에 있던 Form 데이터들과 겹쳐서 상당히 고전했습니다.
또한 댓글 작성/삭제/수정 후 반응들도 구현해야했기에, 생각보다 난항을 겪었습니다.
다행이 시간내 마치긴 했지만, 팀 에이스들도 고전한 팀이 많았어요.
금요일에 팀 기획안 발표를 한다고 하는데, 현재 대부분 팀이 수업에도 허덕이느라 바빠 가능한지 모르겠습니다.
비교적 일찍 시작한 저희조도 그리 녹록치는 않은 편이라...
오늘은 일찍 자야겠습니다. 1시전엔 자야 좀 살만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