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는 상당히 쉬웠습니다. 그냥 이전에 했던 실습과제 제출 하나, 회원가입 사이트 두개 보고 비교하기 둘...
원래 계획은, 평가 빨리보고 자려고 했는데..남는시간에 팀원들이 프로젝트 진행하면서 뭐 이것저것 문의하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이거 감안해서 어제 늦잠잔건데, 덕분에 하루 종일 피곤했습니다. ㅜㅜ
오후에는 회의를 통해 팀원들 작업상황을 체크했고, 여러가지 이슈를 공유했습니다. 아직까지는 큰 문제는 딱히 없어보였어요.
오늘은 알고리즘 쉬고 일찍 잘 계획입니다. 어제 너무 늦게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