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개인적일 일정이 있었다보니,
거의 학습을 하지 못했습니다.
어제 컴퓨터구조 챕터3을 정리하지 못해서, 그것만 재정리하면서 복습했네요.
내일은 아침에 치과를 잠깐 다녀오고, 나머지 시간에 프로젝트 디버깅 및 정리를 우선적으로 할 예정입니다.
'자유주제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어제의? 학습정리. (0) | 2023.01.12 |
|---|---|
| 오늘의 학습정리. (0) | 2023.01.10 |
| 오늘의 학습정리. (0) | 2023.01.08 |
| 수료 후 학습일지. (0) | 2023.01.07 |
| 연말의 일기. (0) | 2022.1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