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아무것도 안하려 했는데, 계속 멍때리고 있자니 좀이 쑤셔서
백준허브를 깔았고, 그에 따라 프로그래머스 1레벨 DB문제 위주로 몇문제 건드렸습니다.
DB문제 쪽은 자동커밋이 안되서, 할 수 없이 언어쪽 문제 하나 풀었습니다.
컴퓨터 구조 찍먹했습니다. 강의와 책을 병행했는데, 강의가 책을 읽어주는 수준이라 큰 의미는 없었습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으면서, 흥미로운 내용이 많았어요.
오늘 내용은, 하루를 마무리하는 시간대에 다시 적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