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늦게잘거같지만, 12시가 지났으니 그냥 정리글을 씁니다.
오늘 오전에는 일반 이력서용 자기소개서를 얼추 작성했고,
해당 이력서를 몇군데 보냈습니다.
그 후, 긴장이 풀려서인지 피로가 몰려와서 잠깐 쉬었고...
저녁에는 알고리즘 문제 풀었습니다. 생각보다 상당히 고전해서 쉽지 않았어요.
남은 시간에는 cs 공부 후 정리하다 자려고 합니다.
그래도 행정작업이 제일 걸렸는데, 어떻게든 정리를 했으니 공부할 토대가 마련되지 않았나 싶네요.
설 연휴까지는 학습 위주로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