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별 일 없이 지나갔습니다.
어제 그제는 바빴는데,
그만큼 오늘은 비교적 여유가 있었어요.
오전은 좀 바쁘긴 했습니다. 이번주까지 마쳐야할 pr이 있었는데,
어제 거의 다해놓고, 오늘 최종작업 마쳤습니다.
이후, 공통 컴포넌트쪽에 문제생긴게 있었는데, 대리님이 수정을 미루고 있었다가
제 pr에서 걸리는바람에(?) 제가 수정하게되었습니다.
그래도 제가 수정한 것을 대리님 검토를 받았는데, 잘 수정해서 그대로 진행하는 것으로 가닥을 잡아
뭔가 뿌듯했어요.
저녁에는 집에 수제버거를 사주려고 대기하는데, 거의 1시간을 기다렸습니다. 흑흑...
어제 많이자서인지, 오늘은 잠이 덜 왔는데, 일기쓰는 사이 잠이 쏟아지네요.
주말에는 진짜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자유주제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4.05.26 오늘의 일기. (0) | 2024.05.26 |
|---|---|
| 24.05.25 오늘의 일기. (0) | 2024.05.25 |
| 24.05.22~23 이틀간 일기. (0) | 2024.05.23 |
| 24.03.10 오늘의 일기. (0) | 2024.03.10 |
| 24.03.09 오늘의 일기. (0) | 2024.0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