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는 조금 후에 쓰려고, 일단 어제일기부터.
어제 4시에 소변이 마려워서 깼고, 그 후 잠을 못잤습니다.
지금생각하면, 너무 더워서 못잔듯...선풍기를 켰어야했는데.
아침에 너무 피곤해서, 오후반차를 썼습니다. 마침 보험사를 내방할 일이 있었기에,
그일까지 마치고 집에왔네요.
간단하게 프로그래머스0레벨 문제를 풀렸고 했는데, 0레벨문제치게 난이도가 높아 좀 당황스러웠어요.
확인해보니, 간단한 매서드 하나만 띡 하면 되는 문제였습니다...만,
매서드 몰랐어도 직접 구현하면 되었던 문제였기에, 좀 아쉬운건 마찬가지였습니다.
날씨가 좋아, 자전거를 탔습니다.
계속 몸이 무겁고 지치고 힘들었는데,
날씨도 좋은데, 자전거를 간만에 신나게 탔습니다.
요즘 체력이 많이 문제라고 느낍니다. 운동에 시간투자 더 해야할 것 같습니다. ㅠㅠ
'자유주제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4.06.07~08 이틀간의 일기. (0) | 2024.06.09 |
|---|---|
| 24.06.06 오늘의 일기. (0) | 2024.06.06 |
| 24.06.04 오늘의 일기. (0) | 2024.06.05 |
| 24.06.03 오늘의 일기 (0) | 2024.06.03 |
| 24.06.02 오늘의 일기. (0) | 2024.06.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