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라면 생체시계에 맞춰 6시에일어나는데, 오늘은 피곤해서 더 자다 9시에 일어났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후에 또 피곤해서 낮잠을 더잤네요.
5시가 넘어서야, 좀 정신이 차려졌습니다.
알고리즘 문제를 풀었는데, 카카오 기출문제 구현문제 였는데
진짜 손도 못대겠어서 해답을 봤고, 처음엔 아이디어정도만 보고 풀다가,
자꾸 오답이 되서 결국 정답을 보았습니다. 중간에 어이없는 오타로 인해서 문제를 벗어나는 오류도 겪었습니다.
오늘은 cs책은 보지 못했고, 좀 쉬다가 뒤늦게 자전거를 타고 왔습니다. 너무 늦은시각이라 많이는 못했습니다.
늦은시각에 슬슬 좀 나아진거보니, 많이 피곤하긴 했었나봅니다.
내일을 위해 자야겠네요. 지금자도 6시간이라, 좀 빡셀 것 같습니다.
'자유주제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4.06.09 오늘의 일기. (0) | 2024.06.09 |
|---|---|
| 24.06.07~08 이틀간의 일기. (0) | 2024.06.09 |
| 24.06.05 어제의 일기. (0) | 2024.06.06 |
| 24.06.04 오늘의 일기. (0) | 2024.06.05 |
| 24.06.03 오늘의 일기 (0) | 2024.0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