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블로그를 쉬었습니다.
지난주엔 반 강제적으로 쉬었습니다. 화요일에 컴퓨터 파워가 맛이 가버렸고,
여차저차 구구절절한 사연(?) 끝에 금요일에 파워교체에 성공했어요.
문제는 이걸로 심력소모가 심해서, 토~일까지 뻗어버렸습니다. 특히나 일요일은 두통으로 하루종일 쩔어있었음.
월요일쯤부터 회복이 되었는데, 흐름이 끊겨 게으름이 발동한건지 제대로 관리를 못했네요.
화요일에는 평가가 있었습니다. 막상 코딩할때는 알겠는데, 서술형 말치기로 대비하려니 너무 힘들었어요.
하지만 힘들었던 준비와 달리, 문제는 허무할 정도로 쉬웠습니다. 전체 시험시간 3시간 중 20~30분만 풀고, 나머지 시간 자면서 체력 보충했습니다.
늘 그러하듯 평가날 오후에는 강사님이 채점하는동안 자율학습시간이었고, 백준을 풀었습니다. 또 한단계 돌파하는데 성공했어요. 옆에분이 백준 티어 설정법을 알려주셨습니다. 저는 브론즈1이네요. 내가 브딱이라니...
실버문제들을 슬며시 풀었는데, 아직까지는 티어가 오르진 않았습니다. 골드 문제들이 대기업 코딩테스트 수준이라고 하니, 그정도는 충분히 풀 수 있을 실력을 갖춰야겠습니다.
'자유주제 >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0일만에 복귀. (0) | 2022.10.23 |
|---|---|
| 오늘 학습 정리는 생략합니다. (0) | 2022.08.26 |
| 블로그 관리 위기... (0) | 2022.08.22 |
| 오늘은 쉽니다. (0) | 2022.08.08 |
| 새로운 시작. (0) | 2022.08.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