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주제/잡담

10일만에 복귀.

뮤츠 2022. 10. 23. 01:17

복귀했습니다.

10일간이나 잠수탄 이유는...첫번째로 카카오 서버 이슈로 먹통이 된 이후,

금방 복구가 되긴 했지만, PC에서도 모바일 폼으로 나와서 뭔가 쓸 맛이 안나더군요.

 

그후에 고민한건 블로그 이전이었습니다. 언제 또 이런사태가 날 지 모르겠는 불안감이 있었기 때문이었는데,

일단 유지하는걸로 최종 결정하였습니다.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결정적인건 '현재 수업을 병행하면서 블로그 이전까지 병행하기는 좀 힘들다' 라는 점,

그 외에는 대체재를 찾기 힘들다는 점.

이주 고려한 곳은 제일 안전할 것 같아 보이는 구글 블로그였는데,

아무래도 css를 못하는 저에게는 그나마 기본 폼이 깔끔한 티스토리가 낫지않나...싶은 생각입니다.

좀 더 내공이 쌓여서, 영어 블로그를 운영해도 될 정도라면...? 한번 이주를 시도해볼지도 모르겠네요.

'자유주제 >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앞으로의 계획.  (0) 2024.02.04
블로그 관리 계획.  (0) 2023.01.07
오늘 학습 정리는 생략합니다.  (0) 2022.08.26
블로그 관리 위기...  (0) 2022.08.22
근황  (0) 2022.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