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수업 내용을 정리하려고 만든 블로그였지만,
정작 수업 내용은 거의 정리하지 못했고, 거의 필기내용 복붙하는 수준이 되었습니다.
두번째로 알고리즘 문제풀이를 올리면서, 이 부분이 주가 되었는데,
백준허브를 통해 깃허브에 올리게 되면서 이 또한 무색해져버렸습니다.
일단, 그날그날의 학습일지를 올릴까 합니다. 내용을 정리하기보다, 내가 뭘 했다, 라는걸 적기 위해서요.
그리고, 프로젝트 후기 등 각종 후기 들을 적을까 합니다.
처음에 기획했던 기술블로그보다는, 개인적인 정리와 기록을 남기는 도구로 역할을 바꿀까 합니다.
'자유주제 >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회고]2025년 (0) | 2026.01.04 |
|---|---|
| 앞으로의 계획. (0) | 2024.02.04 |
| 10일만에 복귀. (0) | 2022.10.23 |
| 오늘 학습 정리는 생략합니다. (0) | 2022.08.26 |
| 블로그 관리 위기... (0) | 2022.08.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