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주제/잡담

블로그 관리 계획.

뮤츠 2023. 1. 7. 22:44

처음에는 수업 내용을 정리하려고 만든 블로그였지만,

정작 수업 내용은 거의 정리하지 못했고, 거의 필기내용 복붙하는 수준이 되었습니다.

 

두번째로 알고리즘 문제풀이를 올리면서, 이 부분이 주가 되었는데,

백준허브를 통해 깃허브에 올리게 되면서 이 또한 무색해져버렸습니다.

 

일단, 그날그날의 학습일지를 올릴까 합니다. 내용을 정리하기보다, 내가 뭘 했다, 라는걸 적기 위해서요.

그리고, 프로젝트 후기 등 각종 후기 들을 적을까 합니다.

처음에 기획했던 기술블로그보다는, 개인적인 정리와 기록을 남기는 도구로 역할을 바꿀까 합니다.

'자유주제 >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회고]2025년  (0) 2026.01.04
앞으로의 계획.  (0) 2024.02.04
10일만에 복귀.  (0) 2022.10.23
오늘 학습 정리는 생략합니다.  (0) 2022.08.26
블로그 관리 위기...  (0) 2022.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