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주제/일기

오늘의 일기.

뮤츠 2022. 11. 22. 22:03

빼먹은 어제 일기부터.

어제는 평가가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까다롭긴 했지만, 재평가까진 아니겠다 싶었고...

오늘 점수를 보니 무난하게 통과했습니다.

평가를 다 보고나서, 한 조가 산산조각나면서 다급하게 스토브리그가 열렸습니다. 강사님이 분주하게 뛰어다니며 각 조에 컨택을 하셨습니다. 물론 저희 조에게도...하지만 저희 조는 다들 새 멤버 영입에 부정적인 입장이라, 현상유지로 결론지었습니다.

 

 수업 끝날때쯤 약간 피곤함과 두통을 느꼈고, 집에 도착해서는 더 심해져 그냥 얌전히 쉬었습니다. 덕분에 두통약먹고 빨리 잘 수 있었네요.

 

 어제 그렇게 일찍 잤더니, 오늘은 그럭저럭 상태가 괜찮았습니다. 조가 확정되어 자리를 옮기는데, 다행히 저희 조는 현상유지가 되었습니다.

 스프링 진도를 나갔는데, 다이어그램에서 이어지는 객체 관련 수업이 이어졌어요. 아, 이래서 서블릿까지 잘 따라오던 사람들도 스프링때 헤매는 경우가 많았구나, 싶었습니다.

 

 수업 끝나고, 다들 좀비상태가 된 팀원들을 데리고 회의하다 끝나고 집에 와서 회의록 적당히 작성하고 쉬면서 일기를 씁니다. 오늘 남은 시간 일찍 잘지, 아니면 알고리즘이라도 끄적거리다 잘지 생각을 해봐야겠네요.

'자유주제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일기.  (0) 2022.11.25
오늘의 일기.  (0) 2022.11.24
일요일의 일기.  (0) 2022.11.21
오랜만의 일기.  (0) 2022.11.20
오늘의 일기.  (0) 2022.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