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바빴습니다. 10~12시에 프로그래머스 2022년도 하반기 인생 첫 코딩테스트를 보았어요.
와...문제 생각보다 어려워서 멘탈 터졌습니다. 오히려 SQL이 수월했네요.
끝나고 바로 병원가서 약을 받았습니다. 저번 코로나 휴우증인지, 기침이 멈추지 않고,
나아가던 가래와 인후통도 재발하고 있습니다.
미용실까지 갔다와서, 피곤이 몰아쳐서 낮잠까지 잤습니다. 근데도 지금 졸립네요...
오늘은 아무생각없이 쉬고, 내일은 Spring으로 게시판 만들기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