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왜 학습정리가 아닌 일기냐...공부를 거의 못했습니다.
낮에는 치과를 잠깐 다녀왔고, 문제는 그 후에 생겼습니다.
몸 상태가 갑자기 안좋아지더니, 열이 펄펄 났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어제 쇼파에서 엉거주춤한 꾸벅꾸벅 졸다가, 자세가 잘못됐는지 허리도 아팠어요.
컴퓨터에 오래 앉아있을 수가 없었습니다.
요즘 치과, 정형외과 들리느라 먹고있는 약들이 있어서, 감기약을 복용하기가 애매해지는 바람에
그냥 누워서 최대한 쉬었습니다.
그래도 이전에 풀었던 문제로 커밋은 해놔서 하루1커밋은 지키고 있는데,
학습에 자꾸 지장이 생겨서 걱정이네요.
저녁때 잘만큼 잤으니, 새벽에 혹여라도 안자게되면
약한 강도라도 학습을 해볼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