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만 말하자면,
신나게 퍼졌습니다...;;
그와중에 정처기 필기시험이 껴있어서, 위기감 느끼고 부랴부랴 공부했습니다.
벼락치기로 기출만 얼기설기 보았고, 다행히 합격!
요새 위기감을 크게 느끼고 있어서, 내일부터는 도서관이라도 갈까 합니다.
프로그래밍 공부에 웬 도서관? 노트북도 없이? 싶긴한데,
어차피 요즘 공부하는 내용들이 죄다 책 위주라...오전에는 ps공부하고, 오후에는 도서관에서 책읽을 생각이네요.
결론만 말하자면,
신나게 퍼졌습니다...;;
그와중에 정처기 필기시험이 껴있어서, 위기감 느끼고 부랴부랴 공부했습니다.
벼락치기로 기출만 얼기설기 보았고, 다행히 합격!
요새 위기감을 크게 느끼고 있어서, 내일부터는 도서관이라도 갈까 합니다.
프로그래밍 공부에 웬 도서관? 노트북도 없이? 싶긴한데,
어차피 요즘 공부하는 내용들이 죄다 책 위주라...오전에는 ps공부하고, 오후에는 도서관에서 책읽을 생각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