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드디어 슬럼프? 에서 벗어났습니다.
오늘은 그간 밀린 집안일도 좀 하고,
SQLD 신청했습니다. 공부량에 대한 걱정이나, 실효성에 대한 걱정도 있습니다만,
지금은 좀 더 몰아붙일 때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지요.
오랜만에 알고리즘 문제를 풀었는데, 요즘은 그냥 답지를 끼고 살고 있네요.
내일부터 조금 더 적극적으로 공부할 생각입니다.
오늘은 덜 노는데 집중했다면, 내일은 더 공부하는데 집중할 생각입니다.
휴...드디어 슬럼프? 에서 벗어났습니다.
오늘은 그간 밀린 집안일도 좀 하고,
SQLD 신청했습니다. 공부량에 대한 걱정이나, 실효성에 대한 걱정도 있습니다만,
지금은 좀 더 몰아붙일 때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지요.
오랜만에 알고리즘 문제를 풀었는데, 요즘은 그냥 답지를 끼고 살고 있네요.
내일부터 조금 더 적극적으로 공부할 생각입니다.
오늘은 덜 노는데 집중했다면, 내일은 더 공부하는데 집중할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