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공부상태...저조합니다. ㅜㅜ
그래도 중간중간 알고리즘 문제는 풀었으나...하루 1문제에는 못미치구요.
오늘은 큰마음먹고 도서관에 가서, SQLD 공부를 했습니다.
친구가 준 요약본과 기출문제를 봤는데, 바로 대가리 박는게 좀 아닌거 같아서,
일단 '노랭이' 라고 불리는 대표적인 문제집 하나 샀습니다.
겸사겸사 정처기 실기를 알아봤는데, 실기는 필기와 달리 코드 문제 비중이 높아서, 오히려 부담은 줄어들 것 같습니다.
C언어와 파이썬 부분을 익혀두고, 그 후 CBT로 무한 문제풀이 들어갈 계획입니다.
했던 게임들 많이 정리했고...오늘부터 다시 해보려고 합니다.
단순 자격증 공부로는 지금으로도 충분한데, '내가하고싶은 공부' 까지 병행하려면
지금보다 시간투자를 더 많이 해야할 것 같습니다.
'자유주제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4/02/06 오늘의 일기. (1) | 2024.02.06 |
|---|---|
| 간만에 일기. (0) | 2023.03.28 |
| 오랜만에 학습일기. (0) | 2023.02.21 |
| 2주만에 근황입니다. (1) | 2023.02.16 |
| 오늘의 학습일기. (0) | 2023.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