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지난주 과제를 바탕으로, 실습문제를 진행했습니다. 기억나는게 그게 거의 다였음...제너릭같은걸 배우긴 했지만, 주말에 과제하면서 우연찮게 예습하게되었으니 별 상관없었고.
그와별개로, 어제 모기떼가 너무 많아서 본의아니게 늦잠자다보니 너무 힘들었습니다. 수요일에는 평가가 있고, 내일은 그 평가의 80%분량을 나간다고 하니, 오늘은 푹 자둬야 겠습니다.
오늘은 지난주 과제를 바탕으로, 실습문제를 진행했습니다. 기억나는게 그게 거의 다였음...제너릭같은걸 배우긴 했지만, 주말에 과제하면서 우연찮게 예습하게되었으니 별 상관없었고.
그와별개로, 어제 모기떼가 너무 많아서 본의아니게 늦잠자다보니 너무 힘들었습니다. 수요일에는 평가가 있고, 내일은 그 평가의 80%분량을 나간다고 하니, 오늘은 푹 자둬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