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평가예정이었는데, 학원 서버가 터지면서 미뤄졌습니다...뭐야 여기 IT학원 맞아?
강사님과 개인진로에 대한 면담 / 팀 프로젝트 관련 면담을 진행했고,
해당 내용을 반영하여 오후 회의를 진행했습니다.
프로젝트 방향성에 대한 약간의 갈등이 있었습니다.
저는 아무래도 팀 프로젝트 전체를 조망하는 입장이라 완주쪽에 포커스를 맞춘 반면,
더 욕심을 내려는 팀원들도 있었습니다. 기술스택과 컨텐츠를 모두 끌어올리는 방향으로요.
저는 완성에 너무 리스크가 큰 것은 제하고 싶어서,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