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이미 일기가 아니라 주기가 되버렸네요.
이번주에 피곤한것도 있었고, 정신없었던 것도 있었습니다.
하루정도 제외하면, 쭉 내내 일찍 잠들었어요.
이번주는 프로젝트 발표준비가 금요일에 있었고,
그외 수업 진도를 따라가느라 이중고를 겪었습니다.
거기에 주말에 인텔리제이-스프링부트를 활용한 MVC 구현에 실패하다보니, 팀원들 다들 발을 동동 구르며
이것저것 많이 해서 정신이 하나도 없었어요.
그나마 금요일에 구동에 반쪽이나마 성공했고,
어제 집에서 대부분 팀원이 MVC 구현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밀린 명세서 및 ERD 작업을 진행했고,
여유가 되면 파일첨부 및 웹소켓 작동을 테스트해볼 생각입니다. 못하면 내일해야하고요.
'자유주제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오늘의 일기 - 웹소켓. (0) | 2022.12.14 |
|---|---|
| 오늘의 일기. (0) | 2022.12.13 |
| 월요일 일기. (1) | 2022.12.05 |
| 불금부터 주말 3일간의 일기. (0) | 2022.12.05 |
| 오늘의 일기. (0) | 2022.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