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에 아직 여유가 있기는 하나, 일정이 자꾸 밀리고 있습니다...ㅜㅜ
오늘 웹소켓 구현은 못했고, 회의 및 회의록 작성, 정의서 작업 추가와 ERD 작업 리뷰만 했습니다.
뭔 놈의 문서작업이 이래 많은지...
현재 회원가입 담당하는 팀원이 열심히 하고 있는데, Mybatis 에러 문제로 막혀있는 상태입니다.
어제 너무 늦게자서 피곤했고, 점심을 과식해서 탈나다보니, 집중이 잘 안됐습니다.
내일은 빡세게 작업 좀 들어가야할듯.
'자유주제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오늘의 일기. (0) | 2022.12.15 |
|---|---|
| 오늘의 일기 - 웹소켓. (0) | 2022.12.14 |
| 이번주의 일기(?) (0) | 2022.12.11 |
| 월요일 일기. (1) | 2022.12.05 |
| 불금부터 주말 3일간의 일기. (0) | 2022.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