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주제/일기

오늘의 일기.

뮤츠 2022. 12. 15. 00:09

오늘은 예정된대로, 웹소켓과 사투를 했습니다.

레퍼런스를 찾아보니 STOMP를 활용한 것이 있었는데, 지금 또 새로운걸 공부해서 적용? 시간제약상 힘들다는 것,

그리고 이클립스에서 배웠던 실습코드가 인텔리제이에서는 먹히지 않았지만, 레퍼런스를 찾아서 configuration을 어찌저찌 바꿔서 돌아는 간다는 것...으로, 일단 여러개의 그룹채팅방 구현에 조금 더 힘을 쏟기로 했습니다.

 

일단 예제를 중간에 구현했고, 해당 실습 코드도 git으로 관리하기로 했습니다. 익숙해지니, 파일로 옮기는 번거로움보다 훨씬 쾌적하네요.

 

오늘은 간이 로그인을 구현했고, 내일은 여러개의 채팅방을 다뤄볼 예정입니다.

 

집에와서는 알고리즘 두문제 풀었습니다. 그리고나서, 스킨도 이것저것 바꿔봤는데, 그냥 기존에 쓰던게 마음에 들어서 그대로 썼습니다.

코드블럭도 스킨을 입혀보기도 했는데, 딱히 마음에 드는게 없다보니, css만 조금 손 보았습니다.

컨디션이 돌아왔더니, 이것저것 하고픈게 많네요...

 

'자유주제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일기.  (0) 2022.12.17
오늘의 일기.  (0) 2022.12.16
오늘의 일기 - 웹소켓.  (0) 2022.12.14
오늘의 일기.  (0) 2022.12.13
이번주의 일기(?)  (0) 2022.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