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로나에 걸려버렸습니다. ㅜㅜ
그러잖아도 이번 여름에 코로나가 유행하기 시작했단 뉴스를 본 참인데...보자마자 걸려버리네요.
수요일에 잠들고나서, 새벽에잠깐 깨서 뒤척이는데
약간의 한기가 느껴지면서 몸이 별로 안좋았어요. 보통 감기의 전조증상이라, 다음날 물 많이먹고 조심해야겠다 싶었는데,
목요일에 열이 심하더니만, 싸해서 자가키트 써보니 양성 나왔네요.
어쩔 수 없이 금요일에 휴가쓰고 병원갔다오고, 주말까지 3일간 집에서 앓았습니다.
열은 있었지만 다행히 길진 않았고,
목이 많이 아팠어요. 그래서 뜨뜻한 국물류 위주로 먹었습니다.
내일은 좀 바쁠 예정이라, 일에 지장 없으면 좋을텐데요..
'자유주제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4.08.17~18 주말의 일기. (0) | 2024.08.18 |
|---|---|
| 24.08.10~11 주말의 일기 (0) | 2024.08.11 |
| 24.07.27~28 주말의 일기. (0) | 2024.07.28 |
| 24.07.20~21 주말의 일기. (1) | 2024.07.21 |
| 24.07.14 오늘의 일기. (0) | 2024.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