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연휴휴우증도 있었고, 너무 힘들었는데
오늘은 상대적으로 좋았습니다. 진도도 무난하게 나갔고요.
채팅프로그램 실습을 했는데, 힘들지만 꽤 재밌었어요. 더 잘 할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었고요.
오늘은 팀 회의까지 있어서, 일정이 다 끝나니 피로가 몰려왔습니다. 자전거를 타기는 너무 늦은거같아,
생략하고 일기쓰고 하루를 정리합니다.
어제는 연휴휴우증도 있었고, 너무 힘들었는데
오늘은 상대적으로 좋았습니다. 진도도 무난하게 나갔고요.
채팅프로그램 실습을 했는데, 힘들지만 꽤 재밌었어요. 더 잘 할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었고요.
오늘은 팀 회의까지 있어서, 일정이 다 끝나니 피로가 몰려왔습니다. 자전거를 타기는 너무 늦은거같아,
생략하고 일기쓰고 하루를 정리합니다.